{GROUP_shop_mcate}은 존재하지 않는 그룹디자인 입니다.
드디어 저희 집에도!!
렌트추가요! 조회수:1239
2020-01-06 12:50:44

드디어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집에 놓게 되었네요~*

저희 집 실세이신 어머니께서 엄청난 고민을 하시던 와중에 제가 질러버렸습니다!

그 전까지는 다이슨을 사용하고 있었거든요.
그런데 음식을 하거나 미세먼지가 심한날에도 별 차이가 없는 것 같았어요.
특히나 저희 집이 복층이라 된장찌게라도 끓이는 날이면 모든 방과 옷이 된장 퍼퓸을 장착하게 되죠;;
특히 2층은 냄새가 잘 빠지지 않아서 추운겨울에도 모든 창문을 활짝 열어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습니다.
그러던 어느 밤!!
홈쇼핑에서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판매 하더라구요. 아주 사고 싶었습니다. 정신을 차려보니 이미 리모컨 결재를 마친...;; 흐업;

그리고 다음날 아침에 다시 검색을 시작했죠..
그런데 어떤 렌트 사용자께서 구매 vs 렌트의 비교를 잘 해 놓으셨더라구요.
몇 개의 후기 검색을 더 해 본 뒤에 구매를 취소 하였습니다.
제가 직장인이기도 하고 관리를 잘 하는 스타일도 아니구요. 또 귀찮은건;;; 하지만 또 나름 깔꼼한 성격이라. ㅋㅋ 난해하죠;
제게는 렌트가 맞다는 결론을 내리며 후기를 잘 써 주신 한 분의 경험에 신뢰를 얻어 렌트샵으로 연락을 드렸어요.
하지만 때는 1월 1일;;
넘들 다 쉬는데 저는 출근이라 깜빡하고 전화를 했다가 아차차 싶어서 얼른 종료를 눌렀어요.
그런데 전화를 주셨더라구요.. 친절한 목소리와 함께..

이것저것 설명을 해 주셨는데
제가 감동한 부분은..
- 홈쇼핑에서는 금액 차이도 별로 안 나니까 더블 모터를 사랬어요.. 그런데 상담해 주신 분께서는 딱히 그렇게 까지는 필요하지 않을 것 같다고 안내하시면서 그에 맞는 설명을 해 주시는거 있죠!!!
- 앞서 말씀 드렸다시피 저희 집이 복층이라 두대를 문의 드렸거든요. 그런데 일단 한 대 써 보고 결정하시라고 권해 주시더라구요.
그러면서 할인이나 패키지 여부, 계약 기간 등등에 대해서도 설명을 해 주셨어요.

감동인 이유가..
좋은거.. 비싼거가 아니라
저의 환경에 맞게 맞춰서 제안하시는 점이 엄청 신뢰가 가더라구요. 그게 넘 감사했습니다.

설치기사님은 또 얼마나 친절 하신지
전 가전을 집에 들이면서 이렇게 상세하게 설명해 주시고 오시기 전에도 몇 차례 연락 주시는 분 처음 뵈었네요~*^^
너무 감사해서 커피도 챙겨 드렸답니다~*^^

무튼 기분좋게 청정기 구매 했어요~*^^

어머니께서도 너무 만족해 하시고
공기가 안 좋을 때 마다 고개를 들어주니 신기하고 제 할 일을 톡톡히 하는거 같아서 든든하더라구요.

잘 사용하겠습니다~*

너무너무 만족해요!!
강추입니다.

댓글[0]

열기 닫기

  • 상담신청
(상세보기)

       ※ 평일 · 주말 · 야간 상담가능